도쿄 중심부에 위치한 도쿄 돔 호텔(Tokyo Dome Hotel)(도쿄 분쿄구 코라쿠 1-3-61)이 2025년 벚꽃 시즌을 맞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 특별 프로모션은 도쿄 돔 호텔 공식 웹사이트(https://www.tokyodome-hotels.co.jp/e/)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숙박 예약이 가능한 기간은 2025년 3월 20일부터 4월 13일까지다.
도쿄 돔 호텔은 2000년 6월 1일 도쿄 중심부의 최대 엔터테인먼트 중심지 중 하나인 도쿄 돔 시티에 문을 열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일본의 돔구장 도쿄돔 옆에 위치한 이 호텔은 우에노 공원 등 주요 벚꽃 명소 중심에 있어 편리한 이동을 자랑한다.
도쿄 돔 호텔은 지도리가후치(Chidorigafuchi), 리쿠기엔(Rikugien), 우에노 공원(Ueno Park) 같은 벚꽃 명소 근처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매년 수많은 방문객이 방문하는 고이시카와 고라쿠엔 정원(Koishikawa Korakuen Garden) 무료입장권도 포함되어 있는데 바로 호텔 옆이다.
고이시카와 고라쿠엔 정원은 미토 도쿠가와(Mito Tokugawa) 가문의 초대 영주인 도쿠가와 요리후사가 1629년에 설립하고 2대 영주인 미쓰쿠니가 완성한 봉건 영주들이 만든 에도 시대 정원 중 가장 오래된 정원 중 하나로 벚꽃 놀이를 즐기는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