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SOLO 22기 영숙, 세정그룹 패션 모델 됐다

  • 등록 2025.04.25 15:02:41
크게보기

세정그룹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 ‘나솔’ 22기 영숙과 ‘여름 기획전’ 진행
‘눈부신 여름의 순간’ 온라인 화보 공개

‘나는 솔로’ 22기 영숙이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 모델이 됐다.  4월 24일 온라인으로 공개된 화보에는 22기 영숙이 여름 신상품 옷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2기 영숙은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미모와 매력을 보여주며 청량한 여름 스타일 옷들을 소개하고 있는데  ‘데일리스트’가 주제로 삼은 ‘더 모먼트(The Moment)’-다가오는 여름의 모든 순간을 표현하고 있다.

 

22기 미방분 자기소개 숏츠

 

 

큰 회사의 패션 모델이 된 소감을 묻는 솔로나라 뉴스 취재진에게 22기 영숙은 "생각지도 않은 모델 제안에 부끄러운 마음이 컸지만 한편으로 모델들이 입은 옷만 봐 왔던 내가, 직접 입으면 어떤 모습일까 궁금했다. 그래서 도전해 보기로 했는데 사진을 보니 저 자신도 놀랄 정도로 멋지게 나와서 옷을 어떻게 입느냐가 정말 중요하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평범한 사람이 경험하기 힘든 일들을 경험하면서 새삼 '나는SOLO' 제작진과 시청자 분들에게 깊이 감사하고 있다."  어떤 옷이 가장 마음에 들었냐는 질문에 22기 영숙은 " 진짜 모두를 다 꼽고 싶은데
제가 옷을 살 때 옷 감도 항상 만져 보고 좋은 재질에 옷을 선호 하는 편인데, 데일리스트 옷들이 모두 소재도 좋고 여름 시즌에 맞게 시원 하면서도 고급지게 잘 나와서 너무 어렵다. 굳이 꼽는다면 원피스는 모두 다 추천하고 싶고 린넨 소재로 된 셔츠와 바지, 롱스커트 민소매가 가장 마음에 든다." 락 답했다. 

 

 

 

 

 

 

 

 

 

 

 

데일리스트는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온라인 ‘세정몰’에서 ‘여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나는솔로 22기 영숙’ 양현지가 착용한 신제품을 포함한 데일리스트의 여름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나는솔로’ 출연 이후 계속해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인기 인플루언서 22기 영숙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이며, 여름 필수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올해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데일리스트의 아이템들을 활용해 여름을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할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2기 영숙은 SBS Plusㆍ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지지고 볶는 여행’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출처 : 세정몰

김진성 기자 omiza@solonaranews.com
[저작권자(c) 촌장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 한국방송회관 12층 등록번호: 서울,아55720 | 등록일 : 2024년 11월28일 | 발행인 : 남규홍 | 편집인 : 김진성 | 연락처 : editor@solonaranews.com | 전화번호 : 02-2646-2406 Copyright @솔로나라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