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예고] 25기, 고백 공격 돌풍 불었다! "너무 좋아...제어가 안 된다" 고백한 솔로남은?

  • 등록 2025.04.09 10:30:24
크게보기

‘나는 SOLO’ 25기 6회차 예고
고백 공격 돌풍 불었다!
“뜨거웠던 마음 차가워졌다”→“네가 너무 좋아”, 급 변심한 솔로남은?
3MC도 ‘동공 대확장’한 반전 고백 전말은? “너무 좋아, 제어가 안 된다”
“나에게 와 줬으면 좋겠어. 내 맘대로 안 돼서 화가 나” 솔로남의 고백 결과는?
ENA·SBS Plus 9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제작 : (주)촌장엔터테인먼트 기획,연출 : 남규홍

 

‘나는 SOLO(나는 솔로)’ 25기에서는 사랑의 열탕과 냉탕을 오가는 ‘고백남’이 등장한다. 9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포기’와 ‘풀액셀’을 오가는 ‘고백 공격’이 펼쳐지는 ‘솔로나라 25번지’ 상황이 그려진다. 

 

‘솔로나라 25번지’에서의 4일 차 아침, 한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내려)놓는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다. 완전 비움이 됐다. 뜨거웠던 제 마음이 차가워졌다”고 냉정하게 말한다. ‘로맨스 포기’를 선언하다시피 한 그는 직후 자신의 호감녀를 불러내 “생각을 조금 했다”고 운을 떼더니 자신의 속내를 꺼낸다. 이를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널 놓아줄게, 이런 말을 하려나?”라고 예상하고, 데프콘은 “최악이다! 하지마!”라고 그를 만류한다.

 

그런데, 이 솔로남은 “고민했던 게 조금 정리가 됐다”더니, “네가 너무 좋아”라고 갑자기 ‘고백 공격’을 한다. 모두의 예상과 다른 솔로남의 멘트에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단체로 ‘동공 대확장’을 일으킨다. 해당 솔로녀마저 당황스러워하면서 “어?”라고 반문하는데, 제대로 발동이 걸린 이 솔로남은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다. 제어가 안 된다. 나에게 와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일 뿐”이라고 간절하게 어필한다. 심지어 이 솔로남은 “너무 화나네”라고 외치더니, “내 맘대로 안 되니까 너무 짜증나. 원래 내 맘대로 했거든”이라고 자신에게 극대노한다. 과연 이 솔로남의 고백이 제대로 통할지, 25기 솔로남녀의 아찔한 로맨스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1%까지 뛰어올랐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3월 4주차 펀덱스 차트 ‘비드라마 TV 화제성’에서 올해 무려 6번째 1위를 차지해 ‘대체불가’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했다.

 

로맨스 포기에서 고백 공격으로 ‘급전환’한 솔로남이 누구인지는 9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채현 기자 kch072682@solonaranews.com
[저작권자(c) 촌장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 한국방송회관 12층 등록번호: 서울,아55720 | 등록일 : 2024년 11월28일 | 발행인 : 남규홍 | 편집인 : 김진성 | 연락처 : editor@solonaranews.com | 전화번호 : 02-2646-2406 Copyright @솔로나라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