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예고] '폭싹 속았수다'의 관식이 등장, 3시간 쪽잠 자고 호텔식 아침 조식 준비

  • 등록 2025.04.08 10:14:47
크게보기

‘나는 SOLO’ 25기 6회차 예고
‘폭싹’ 빠질 ‘나솔 관식이’의 등장? 데프콘, “무쇠다, 무쇠!” 감탄
“저렇게 감동을 주는 사람”...솔로녀 마음 뒤흔든 ‘로맨스 무쇠남’은 누구?
3시간 쪽잠 뒤 감동의 풀 서비스 제공! “옆에 있어주면 돼” 스윗 멘트는 덤! 
데프콘, “박수! 저 사람 이름, 관식이로 바꿔야” 강력 주장! 
ENA·SBS Plus 4월 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
제작 : (주)촌장엔터테인먼트 기획,연출 : 남규홍

 

 

‘나는 SOLO(나는 솔로)’ 25기에 ‘솔로나라 관식이’가 등장한다. 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폭싹’ 빠진 ‘로맨스 무쇠남’이 맹활약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솔로나라’에서의 4일 차 아침, 한 솔로남은 눈 뜨자마자 공용 거실로 간다. 그는 열심히 요리를 만들기 시작하고, 뒤늦게 공용 거실에 도착한 솔로녀들은 요리에 집중하는 그를 위해 조용히 자리를 비켜준다. 잠시 후, 이 솔로남은 정성스럽게 차린 아침상을 자신의 호감녀에게 직접 배달한다. 해당 솔로녀는 고급 호텔 조식 스타일의 식사에 놀라, “이렇게 감동을 주는 사람…”이라며 그를 치켜세운다. 이 솔로남의 ‘완벽 서비스’에 데프콘은 “박수 한번 치자! 저 사람 이름을 관식이로 바꿔야 한다!”고 ‘솔로나라 관식이’의 탄생을 알린다. 이어 데프콘은 “잘 하네! 무쇠야, 무쇠!”라고 어떤 격변에도 끄덕없는 이 솔로남의 순애보를 칭찬한다.

 

실제로 이 솔로남은 “단 3시간만 쪽잠을 잔 뒤, 아침을 준비했다”는 비하인드를 밝히고, 솔로녀는 “쓰러질 것 같은데?”라고 그를 걱정한다. 하지만 솔로남은 “인생에서 한 번도 쓰러진 적 없다. 옆에 있어주면 되지~”라고 스윗한 멘트를 날려 현장을 핑크빛으로 만든다. 과연 3MC도 ‘달달 모멘트’에 빠뜨린 ‘솔로나라 관식이’가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1%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3월 4주차 펀덱스 차트 ‘비드라마 TV 화제성’에서 올해 무려 6번째 1위에 등극해 ‘철옹성’급 인기를 과시했다.   

데프콘이 인정한 ‘나솔 관식이’의 정체는 9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성 기자 omiza@solonaranews.com
[저작권자(c) 촌장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 한국방송회관 12층 등록번호: 서울,아55720 | 등록일 : 2024년 11월28일 | 발행인 : 남규홍 | 편집인 : 김진성 | 연락처 : editor@solonaranews.com | 전화번호 : 02-2646-2406 Copyright @솔로나라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