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예고]눈물 버튼 터졌다! ‘5:1 데이트’에서 오열 사태 발발!

  • 등록 2025.02.11 10:20:47
크게보기

ENA·SBS Plus 공동 제작 예능 ‘나는 SOLO’ 24기 영식,
영식, “처음부터 너무 힘들었다” 울분 토로?
옥순, “울지 마, 아직 최종선택 아냐” 의미심장한 한 마디!
영식, “사실 ‘1:1 대화’ 때 하려고 했는데 방송 신경 안 쓰고 그냥 하겠다”
너드남 특집 24기! ‘나는 SOLO’, 12일(수) 밤 10시 30분 방송
제작 : (주)촌장엔터테인먼트 기획.연출 : 남규홍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에서 ‘눈물 버튼’ 눌린 영식의 ‘오열 사태’가 벌어진다. 12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옥순과의 ‘5:1 데이트’ 중 꺼이꺼이 눈물이 터진 영식의 모습이 공개된다.

 

쏟아진 영식의 눈물

앞서 옥순은 솔로남들의 데이트 선택에서 영수-영호-영식-영철-상철의 ‘픽’을 받아 전무후무한 ‘5:1 데이트’의 주인공이 됐다. “올 게 왔구나”라며 내심 흐뭇해한 옥순은 이날 식당에서 ‘5:1 데이트’를 시작한다. 그런데, ‘옥순단’의 막내이자 ‘옥순바라기’인 영식은 옥순을 선택한 이유를 털어놓다가 갑자기 눈물을 쏟는다. 그는 “옥순이가 날 뽑지 않아도 그냥 좋아했던 걸로 난 진짜 행복할 것”이라면서 눈물의 고백을 이어가는 것. 당황한 옥순은 “울지 마. 아직 최종 선택 아니다”라며 영식에게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던지며 제동을 건다.

 

그럼에도 ‘순정남’’ 영식은 “나중에 ‘1:1 대화’ 때 말하려고 했는데, 방송 신경 안 쓰고 그냥 하겠다”며 옥순과의 서사를 줄줄 읊는다. 급기야 10분이 넘게 이어진 영식의 폭주(?)에 옥순은 고개를 푹 숙이고, 다른 솔로남들도 ‘입틀막’하다가 단체로 고개를 숙인 채 ‘숙연 모드’가 된다. 이에 아랑곳하지 않지 않은 영식은 “사실 저 처음부터 너무 힘들었다”며 흐느끼다가 또 다시 오열한다. 옥순은 “영식아, 왜 울어”라고 영식을 달래지만, 영식의 눈물은 그칠 줄 모른다. 영식의 ‘고백 공격’으로 순식간에 얼어붙은 ‘5:1 데이트’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5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2%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2월 4일 기준)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 이어 4위에 랭크돼 ‘쌍끌이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5:1 데이트’에서 발발한 영식의 오열 사태는 12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정 기자 stoneok@solonaranews.com
[저작권자(c) 촌장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 한국방송회관 12층 등록번호: 서울,아55720 | 등록일 : 2024년 11월28일 | 발행인 : 남규홍 | 편집인 : 김진성 | 연락처 : editor@solonaranews.com | 전화번호 : 02-2646-2406 Copyright @솔로나라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